KT AI 통화비서

22,000

(부가세 포함)

  • 24시간, 365일놓치는 Call 없이
  • App으로 고객관리를 쉽게
  • 편하고 Smart한마케팅
사장님이 내방 고객응대 등으로 인해
                대응하지 못하는 전화문의/요청을 KT AI를 통해 대신 받아 처리해 주는 Call 기반 소상공인 비서 서비스
요금안내
구분 이용요금 비고
KT AI통화비서 22,000원/회선
  • · 프로모션1 : ’21.12,31 이전가입자는 3개월 무료 (월정액 + 메시지 이용료 무료, 통화료는 과금)
  • · 프로모션2 : ’22.12,31 이전가입자는 1년 월정액 50% 할인
  • ※ ’21.12.31 이전가입자는 3개월 무료 기간 종료 후 1년동안 프로모션2 혜택을 제공합니다.
  • ·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금액입니다.
부가서비스 이용요금
구분 이용요금 비고
문자발송(SMS) 11원/건
  • KT가입자로 발송 시
16.5원/건
  • 타 통신사 가입자로 발송 시
장문문자발송(LMS) 33원/건
  • KT 가입자 및 타 통신사 가입자로 발송 시
  • ※ 월정액에 포함된 문자 메시지 300건 초과 발생분에 대해서만 과금 대상
  • ※ LMS(장문메세지) : 80 Byte 초과, 2,000Byte 이하의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는 서비스
상세정보(제공서비스)
기능 내용
AI 보이스봇
  • 가게로 걸려온 문의 Call을 KT AI 보이스봇이 대신 응대하여 고객님의
    문의/요청사항을 응대하고 처리해 줄 수 있습니다
AI 보이스봇
  • AI 보이스봇이 응대한 Call의 현황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
    [제공 데이터]
  • · 총 응대 건수 : 일반문의 / 주문 / 예약 유형 별 현황
  • · 응대 완료 내역 : 유형 별로 고객 응대가 완료 된 현황
  • · 처리할 일 : 유형 별로 고객 응대가 미완료된 현황
응대 현황
  • 주문 / 예약 / 일반문의에 대한 발신자 번호정보는 물론 처리된 내역과 시간을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
처리할 일
  • 문의/요청된 건 별로 카드형태로 상세내용을 열람할 수 있으며 SMS 및 Call Back 등 바로 고객에게 회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
응대 설정
  • 고객님의 Call이 걸려왔을 경우, 보이스봇의 멘트를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단순문의(위치안내/주차안내 등)에 대한 보이스봇 답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
가입 및 유의사항

가입가능 고객

· 유선전화 : KT PSTN/홈인터넷전화, CENTREX(신형only) 보유 고객

· 스마트폰 : 이동통신 3사 및 알뜰폰 모두 가능 (안드로이드OS(4.0이상) 및 iOS)

    Wi-Fi only폰도 가능(단, 인증번호 수신을 위한 본인명의 모바일 번호 별도 필요

서비스 이용제한

일반전화 가입충돌 상품 배타관계 : 패스콜, 알림콜, 일반전화 ARS, 동시착신(무료형), 착신전용, 스마트착신, 멀티넘버서비스, 통화매니저APP
기능제한 상품 1)대표장치(대표번호), 2)착신통화전환, 3)통화매니저 PC, API
인터넷전화 가입충돌 상품 배타관계 : 부재중안내, 지정번호착신금지, 동시착신(유료형), 대표장치(대표번호/종속), 발신번호제한, 통화매니저APP
기능제한 상품 착신통화전환, 통화매니저 PC, API
  • 1) 대표장치 및 종속번호까지 모두 AI 통화비서 가입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
  • · 예) 대표장치(1회선)/종속번호(3회선) 사용 중 대표장치로 발신 시 각 회선 상태가 “대표(통화중)-종속1(통화중)-종속2(통화중)-종속3(통화 가능)”일 경우 최종 종속3으로 착신 연결 되며, 이런경우 종속3 까지 본 서비스를 가입해야 정상적으로 통화비서 서비스 동작
  • 2) 착신통화전환 설정 해제한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동작
  • · 착신통화전환(착신전환)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고 전화기상에서 *88로 설정 시 본 서비스 기능은 동작되지 않으며, 착신통화전환(착신전환) 설정 해제한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동작
  • 3) 통화매니저사용고객 중 수신설정 기능(착신전환, ARS, 안내멘트) 사용시 AI통화비서 동작되지 않으며, AI통화비서가 통화하는 내용에 대하여 통화매니저의 통화레코딩이 동작하지 않는다.

※ 믿을수 있는 온라인가입센터 구별법

· KAIT(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) 통신서비스판매 "사전승낙서" 승인업체 (2015.07)
· KT전문상품취급점인지 확인 (KT전문판매점에게만 위탁판매계약체결을 함)
· 적정사은품 지급업체인지 확인, 상품권은 본사에서 지급하며, 현금의 경우 최대 39만원을 넘지 않음을 유의하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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