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부가세 포함)
구분 | 이용요금 | 비고 |
---|---|---|
KT AI통화비서 | 22,000원/회선 |
|
구분 | 이용요금 | 비고 |
---|---|---|
문자발송(SMS) | 11원/건 |
|
16.5원/건 |
|
|
장문문자발송(LMS) | 33원/건 |
|
기능 | 내용 |
---|---|
AI 보이스봇 |
|
AI 보이스봇 |
|
응대 현황 |
|
처리할 일 |
|
응대 설정 |
|
· 유선전화 : KT PSTN/홈인터넷전화, CENTREX(신형only) 보유 고객
· 스마트폰 : 이동통신 3사 및 알뜰폰 모두 가능 (안드로이드OS(4.0이상) 및 iOS)
Wi-Fi only폰도 가능(단, 인증번호 수신을 위한 본인명의 모바일 번호 별도 필요
일반전화 | 가입충돌 상품 | 배타관계 : 패스콜, 알림콜, 일반전화 ARS, 동시착신(무료형), 착신전용, 스마트착신, 멀티넘버서비스, 통화매니저APP |
---|---|---|
기능제한 상품 | 1)대표장치(대표번호), 2)착신통화전환, 3)통화매니저 PC, API | |
인터넷전화 | 가입충돌 상품 | 배타관계 : 부재중안내, 지정번호착신금지, 동시착신(유료형), 대표장치(대표번호/종속), 발신번호제한, 통화매니저APP |
기능제한 상품 | 착신통화전환, 통화매니저 PC, API |
※ 믿을수 있는 온라인가입센터 구별법
· KAIT(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) 통신서비스판매 "사전승낙서" 승인업체 (2015.07)
· KT전문상품취급점인지 확인 (KT전문판매점에게만 위탁판매계약체결을 함)
· 적정사은품 지급업체인지 확인, 상품권은 본사에서 지급하며, 현금의 경우 최대 39만원을 넘지 않음을 유의하세요!